비전과 지속경영

“고객감동을 통해 융창의 정신적, 물질적 행복감을 추구합니다”

목표

100년 경영을 위한 지속성장

수단

인간 중심의 경영
“사람이 미래다”란 슬로건 아래 경영의 목표는 고객과 임직원의 행복 추구
임직원의 개인적 발전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판단함으로써 기업의 장기적인 존속과 발전 도모
합리적 경영
근시안적 물질 만능이 아닌 합리적인 판단을 통한 장기적인 이익 추구
수평적인 조직 문화와 관리자의 명령 하달이 아닌 솔선수범하는 문화
폐쇄적인 조직이 아닌 변화하는 트랜드에 유연하게 대처(변화를 즐기는 문화 정착)
도덕적 경영
“인간으로서 마땅한가?”라는 질문에 부끄럽 없는 조직 및 경영 방침
회사의 수익을 임직원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기여 및 기부를 통한 재분배